해외 여행 & 숙소 & 맛집

후쿠오카 하카타 호텔 윙 인터내셔널 셀렉트 하카타 에키마에

땡버미 2023. 4. 4. 15:52
728x90
반응형

 

오늘은 후쿠오카에서 머물렀던 숙소
하카타역 인근에 있는 호텔인
호텔 윙 인터내셔널 셀렉트 호텔 관련 포스팅 입니다.

캐널시티에서 걸어서 7분 정도 거리이기에
캐리어 끌고 걸어서 온
호텔 윙 인터내셔널 셀렉트에 도착!

얼리 체크인을 못한 분들은
짐을 맡겨두고 갔지만!

우리는 체크인 완료!ㅎㅎ

방에 들러서 짐을 놓고 다시 만나기로 하고

올라가면서 어메니티를 로비에서
챙겨가지고 가라고 안내를 해줍니다.

요렇게 어메니티 진열대가 있어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도 용기에 덜어가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나무로 만들어진 룸 카드키!

카운터 왼편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

땡버미는 11층!

층별로 세계 곳곳의 도시의 이름으로 테마가 있나봐요!

11층은 헬싱키!ㅎㅎ

룸안으로 들어가면
작은 공간에 필요한 것들을 
싹! 밀집해놓은 숙소!ㅋㅋ

오른편 벽으로는 옷걸이가 있고

왼편으로는 화장실!ㅎㅎ
화장실 부터 둘러봤어요~

로비에서 어메니티 가져가라는 말이
부족하면 가져가라는 거였나봐요!ㅋㅋㅋㅋ
소통오류!ㅋㅋ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있습니다!

타월도 넉넉하게 있구요!

우리가 2일간 머무를 숙소!

커피포트, 티비, 에어컨, 미니 냉장고도 있고!
있을건 다 있어요!

호텔에는 무료 와이파이가 있는데요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는
아이디와 패스워드...ㅠㅠ

한참 찾다가 티비나 보자 하고선 켰는데?

오른쪽 윗 화면에 와이파이 안내!ㅋㅋㅋㅋㅋ
참고하세요!ㅋㅋ

작지만!
호텔에서 시간 보낼게 아니라
잠만 잘 자면 되기 때문에!ㅋㅋ
침대만 편하고 좋으면 되지! 했었는데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ㅎㅎ

밖은 시티뷰!ㅋㅋㅋㅋㅋ

다시 일행 만나러 가면서
다른 층은 어떤 도시들로 되어 있는지 궁금해서
한층 한층 들려 봤는데...ㅋㅋㅋㅋㅋ
그냥 벽지만....ㅋㅋㅋㅋ

다음날 아침 조식 먹으러 가는길!

호텔 윙 인터내셔널 셀렉트는
북쪽과 남쪽 건물로 되어 있는데
식당은 남쪽 건물에 있었습니다.

1층 로비를 가로질러 길을 따라 쭉 가면 보이는
문을 열면!

남쪽 건물로 가는 문이 있습니다.

이문을 열고 나면

세탁실이 나오기 때문에
내가 잘못온건가? 싶지만!!!

당활하지 말고 들어가세요

자주색 화살표 방향을 따라서 쭉 가시면

남쪽 로비가 나오는데
카운터 운영은 북쪽 건물에서만 합니다!
요기를 가로질러서

끝으로 가면 오른쪽에 식당 입구가 보여요!
완전 미로에요..ㅠㅠ
한참 해맸다는....ㅠㅠ

식당은 상당히 아담합니다!

왼쪽에는 음료와 커피 빵 종류가 있고
오른 편에는 샐러드와 과일 밥 국이 있어요!

먼저 자리를 잡고 메인 메뉴를 선택 합니다.

메뉴는 사진속 4개중 1인 1메뉴 선택 가능!

쁘니는 계란 명란 죽
땡버미는 치킨스테이크를 주문하고

메뉴 둘러보러 갔습니다.

작은데도 종류가 꽤 다양합니다.

한 번 휙 둘러보고서
빵하고 커피를 가져왔더니

메인 메뉴도 나왔습니다!

요거 아주 좋습니다!
아침에 해장하는데 직빵!ㅎㅎ

뜨끈한 계란죽에 짭쪼롬한 명란이
기가 막히게 어울리고 속도 든든해 집니다!

치킨스테이크!
데리야끼 소스가 뿌려진 스테이크에

반숙 수란 톡 터트려서 먹으면 굿!ㅋㅋㅋ

빵에 싸서 샌드위치 처럼 먹으면 기가맥힙니다!

그리고 샐러드 바에
커리도 있는데요!
대박 맛있어요!ㅎㅎ

안먹었으면 아쉬웠을 정도로!ㅋㅋㅋ

진짜 크고 다양한 음식 있는 조식 보다
호텔 윙 인터내셔널 셀렉트 조식이
역대급이었습니다.

낫토 좋아하시면 요것도 있으니 챙겨드세요!ㅋㅋ

후쿠오카 하카타
호텔 윙 인터내셔널 셀렉트 
별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