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향남 2지구 맛집 안중아구찜 아구찜 코스요리 못지 않은 맛집 가족 외식 회식 하기 좋은 곳

땡버미 2023. 8. 9. 15:44
728x90
반응형

땡버미네는 한 달에 한 번
가족들과 함께 만나서 식사를 하는데요
아구찜을 좋아하시는 쁘니 부모님을 모시고
향남 아구찜 맛집으로 알려진

안중 아구찜 향남 직영점에 들렀습니다~^^

오픈 한지 얼마 안되었고
조암에 있던 삼대째 아구찜 집이
향남 2지구 상신리로 이전 했다고 합니다!

깨끗하고 멋있어진 외관에

매장 내부도 고급 식당 못지 않게
깔끔하고 좋았습니다!ㅎㅎ


안중아구찜 향남 직영점

경기 화성시 향남읍 칼바위길 7 A동 1층
주차장 넓고 무료 주차 가능한 곳입니다.
단체석, 포장, 예약가능
031-353-5898
화~일요일 11:30 ~ 22:00
L.O 21:00

땡버미 pick
아구찜 (대) 보통맛 1개 64,000원
아구찜 (중) 보통맛 1개 53,000원
볶음밥 4개 8,000원


 

메뉴 주문을 하고서

홀 중앙에 있는 식기류 셀프 코너에서
개인 접시와 수저 젓가락 챙겨 오시구요!

5분 정도 지나면 안중아구찜을 시켰는데
코스요리 부럽지 않은
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ㅋㅋㅋㅋ

돈까스 나옵니다!ㅎㅎ
성인 남자 손바닥 만한 크기 이지만
아구찜 잘 못먹는 아이들이
밥이랑 같이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정도 되는 양 입니다!

돈까스 속 살코기 보세요!
나름 두툼하고 퀄리티 좋은 돈까스 입니다!ㅎㅎ

묵밥!ㅎㅎ 시원한고 상콤한 도토리 묵밥!!
아구찜 먹기 전 입맛 돋우는데 한 몫합니다!ㅋㅋ

아구 지리탕!
팔팔 끓여져 나와서 사진이 뿌옇게 나왔어요!ㅠㅠ
맑은 국물이 일품인 아구 지리탕 인데요
매콤한 아구찜과 함께 먹으면 좋구요!
아이들 밥말아서 먹여도 좋아요!

백김치!! 조카가 김치에 맛을 들였는데
백김치만 먹는다고 해요!ㅋㅋㅋ
맵지 않아서 아주 잘먹구요
어른들 입에도 맛있는 백김치!!

먹기 좋게 짤라서 드시면 됩니다!

새우초밥이 나와요!ㅎㅎ

토치로 살짝 구워서 불향이 입안가득 퍼지는
새우초밥!! 맛있습니다!

우럭 튀김!!
달콤한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요녀석 역시 아이들 밥반찬으로 굿입니다!

잡채도 나오구요!

모닝빵 샌드위치!!

모니빵 속에 양상추와 피클넣고 촵촵!!ㅎㅎ
맛있어요!ㅋㅋㅋㅋ

맛있고 바삭한 부침개까지!!

이 모든게 아구찜 주문했을 뿐인데!!!!
다 나옵니다!ㅋㅋㅋㅋ
괜히 코스요리 라고 한게 아니에요!ㅋㅋ

그리고 메인 메뉴 아구찜 나왔습니다!!

부들부들 부드러운 아구찜 살!!
아구 껍데기 보다 살코기를 즐기는 땡버미!!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보통맛을 주문했는데요
하나도 안매웠습니다!

뼈에 붙은 느글느글한 부분!!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니까ㅋㅋㅋㅋㅋ
다 드렸어요!ㅋㅋㅋ

아무리 먹어봐도!
요렇게 도톰하고 부드러운 아구살이 
땡버미에겐 최애 입니다!ㅋㅋ

아구찜 거의 다 먹어가면
볶음밥 주문하세요!!

들깨가루 넣고 맛있게 볶아주십니다!
ㅎㅎ

향남 2지구 맛집 안중 아구찜 향남 직영점
가족외식 회사 회식 하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다만 최근에 예약 하려고 전화해서
16명 정도가 가는데
해산물을 못먹는 사람이 있어서
테이블 4개에 대 짜리 2개 중 짜리 2개 한다고 하니
예약 안받으신다고....;;

예전에는 작은 사이즈 주문하면
반찬 리필 안된다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알겠다고 하고 맛있게 먹고 갔었는데

최근에 날이 더워서 그러신건지
기분이 안좋으셨던건지

예약 안된다고 하셔서 좀....

아구찜 좋아해서 자주 들렀던 곳인데...
아쉬운 곳이 되버렸습니다.

 


땡버미 개인적인 3줄 평
   맛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