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성 팔탄 고기집 대평안집 정육식당 소고기 삼겹살 목살 맛집

땡버미 2023. 8. 11. 17:52
728x90
반응형

팔탄면 서근리에 정육식당이 있다는데
알고들 계셨나요?

화성 팔탄 서근리 마을 안쪽에 위치한
숯불구이 전문점 대평안집 정육식당 입니다!

영업시간 하고 휴뮤일 확인 하세요~ㅎㅎ

대평안집 내부입니다~
인근 공장 식사도 하는 곳이고
정육 식당도 운영하는 곳이라서
테이블도 넉넉하고 좋습니다~ㅎㅎ

자리를 잡고서

냉장실에 있는 고기를 초이스 하셔야 합니다!

요렇게 친절하게 안내문구가 있으니!!
고기 주문 하십시요~ㅋㅋ

기본 반찬은 직원 분이 세팅해주시구요
필요한게 있으시다면
셀프바에서 추가로 드실만큼 가져다가 드실 수 있습니다.

각종 맛있는 반찬들이 넉넉하게 있습니다.


대평안집

경기 화성시 팔탄면 대평안길 28 대평안집
0507-1370-0198
월~일요일 11:00 ~ 22:00
월~금요일 B.T 15:00 ~ 17:00
토,일 브레이크 타임 없습니다.
L.O 21:30


땡버미 pick
목살 6개
삼겹살 4개
가브리살 2개
항정살 2개
계란찜 2개
물냉면 
음료 및 소주


테이블 그릴에 숯불 올려 주고!!ㅎㅎ

한돈 생목살 하고 한돈 삼겹살
겟 해왔어요~~ㅋㅋㅋㅋ

기본 찬들 세팅 되었습니다!
된장찌개도 콘치즈 샐러드
오이짱아찌 마늘쫑조림 파무침 까지!!

목살과 삼겹살 구워 줍니다!
마늘도 올려주고요

버섯도 올려 구워주고!!

맛있게 구워 지면 흡입만 하면 됩니다!ㅎㅎ

육즙 팡팡 맛있는 목살과 삼겹살!!

쌈에 진심인 땡버미는 무한 쌈 싸기 삼매경에 빠지고!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여기 고기 가성비가 기가 맥힙니다!
질도 좋고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뚝배기에 봉긋 솟은 계란찜!ㅋㅋ
맛이 좋습니다!!

이어서 목살을 다시 구워 줍니다!ㅁㅋㅋㅋㅋㅋ

파절임에 먹으도 맛있어요!ㅎㅎ

고기 먹다가 슬슬 느끼 해질 때쯤!!!!
물냉 주문 했습니다!ㅋㅋ

겨자와 식초 넣고 샥샥 섞어주고!

후루룩!!!

항정살과 가브리살을 구워서

냉면이랑 먹으면 기가맥히지요!!

정말 간만에 배터지게 맛있는 고기 많이 먹고 갑니다~ㅎㅎ


땡버미 개인적인 3줄 평
   맛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