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향남 맛집 로드락비어 모임 분위기 좋은 향남 술집

땡버미 2023. 8. 29. 00:01
728x90
반응형

한돈후라이드 라고 들어들 보셨나요?
치킨이 아니라 돼지고기를
후라이드 치킨처럼 튀기건데요!ㅋㅋㅋ
간만에 형들하고 한잔 하러 나왔다가
새로 오픈 했다고 해서 들렸습니다.

로드락비어 화성향남점
2층에 있는 입구로 들어가 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사진이 한가득 붙여져 있는데요
저 네모난 상자 앞에 서서 사진 찍으실 수 있어요!ㅋㅋ

사진기를 지나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정말 시끌벅적한 분위기의 

로드락비어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자리잡고 메뉴 픽!!


로드락비어 화성향남점

경기 화성시 향남읍 상신하길로298번길 7-7 206호
0507-1343-8350
화~일요일 16:00 ~ 02:00
월요일 정기 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땡버미 pick
치즈퐁당 한돈후라이드 1개 14,900원
생맥주 2잔 7,800원
블랑생맥주 2잔 14,000원
파인애플 샤베트 1개 7,900원


메뉴 주문하면 기본 안주 내어 줍니다!
튀긴건빵!ㅎㅎ 요고 아주 맛이 좋습니다!ㅎㅎ
계속 리필 해서 먹었어요!
요고만 있어도 맥주가 술술~~ㅋㅋㅋ

시원한 생맥도 나왔습니다!
테라 생맥주에요!
얼음잔에 시원하게 나오니 굿굿!!!

생맥 한잔 다 마실 때쯤
주문한 치즈 퐁당 한돈후라이드 나왔습니다.

치즈 녹으라고 버너에 다가 주세요!ㅋㅋ
그리고 로드락비어 포크!!ㅋㅋ
병따게가 같이 있는 포크에요!ㅋㅋ

신기한 포크 이용해서
양념 한돈후라이드 하나 집어서
모짜렐라 치즈에 퐁당 빠뜨려서
야무지게 한 입!!

오호! 한돈 후라이드!ㅎㅎ
돼지고기를 치킨처럼 튀기면 맛있을까? 했는데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 냄새도 안나고 맛있습니다.

치즈 보세요!ㅎㅎ
요렇게 듬뿍 찍어 먹어도
치즈가 줄지를 않아요!ㅋㅋㅋ
블랑 생맥주까지 진심 흡입을...ㅋㅋㅋㅋ

치즈 퐁당 한돈후라이드 다먹고서
파인애플 샤베트 주문!!

샤베트 정말 시원하구요
맛이 기가맥힙니다.
달달하고 시원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ㅋㅋㅋ
애기들 데리고 로드락비어 오시는 부모님들
애들 먹일 것도 있으니
같이 오셔도 되겠어요!ㅋㅋㅋㅋㅋ
옆 테이블에 어린 아들하고 오신 부부팀 있었는데
애기 완전 맛있다고 2개 시켜 먹었어요!ㅋㅋㅋㅋ

파인애플 샤베트 양은
1인 1샤베트 해야 성이 풀릴것 같은
땡버미의 견해입니다!ㅋㅋㅋㅋㅋ

다음엔 한돈후라이드로 먹어봐야 겠어요!
맛이 궁금해 졌습니다!

또만나요~

 


땡버미 개인적인 4줄 평
   맛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