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향남 맛집 진리옥 향남본점 부산식 돼지국밥 맛집

땡버미 2023. 8. 23. 16:31
728x90
반응형

부산에 여행을 가면 
돼지국밥 맛집을 찾아보고 
들러서 먹고오는 땡버미!!
향남에는 왜 돼지국밥집이 없을까 했었는데
얼마전에 쁘니가 돼지국밥집이
향남에도 생겼다고해서
같이 점심 먹으러 들렀습니다.

진리옥 향남본점!
부산식 돼지국밥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기대만발!!ㅋㅋ

넓고 깨끗한 홀에
테이블도 넉넉합니다!
점심 피크 시간에 왔더니 자리가 없어요!
땡버미 오고나서 조금 지나니까
테이블이 꽉 차고 웨이팅 하는 손님도 계시더라구요

자리잡고서 메뉴 주문!


진리옥 향남본점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행정서로3길 13 1층 진리옥 본점
0507-1318-4399
월~일 10:00 ~ 22:00
월~금 B.T 15:30 ~ 16:30
토,일요일 브레이크타임 없습니다.

땡버미 pick
돼지국밥 1개 9,000원
뽈살코기국밥 1개 10,000원


국밥을 주문하면
긴~~~~ 쟁반이 하나 나오는데요!ㅋㅋㅋ

새우젓 다재기 고추 마늘 이에요!
국밥에 취향것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들깨가루와 후추 소금도 있습니다!ㅋㅋ

반찬은 깍뚜기 배추겉절이!!

뽈살코기국밥  나왔습니다!

살코기 보세요!ㅎㅎ
고기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ㅋㅋ

뽈상코기국밥!!

쫀쫀하면서 부드러운 식감
맛이 좋습니다!

돼지국밥!!ㅎㅎ
부산식 돼지국밥이에요!ㅋㅋ
머릿고기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땡버미는 돼지국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쫀쫀하고 쫄깃한 돼지머릿고기가 들어가선 그런지
국물이 더 진한 맛이 났어요!ㅋㅋㅋ

머릿고기 새우젓에 찍어 드시면 기가맥힙니다!ㅎㅎ
쫀쫀 쫄길 고소!ㅎㅎ

반찬은 셀프찬장에서 추가로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적당히 드실 만컴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

깍뚜기랑 같이 드시면 굿이에요 굿굿굿!!ㅋㅋ

밥 맛있게 먹고서 리뷰이벤트 하길래
땡버미도 했습니다!ㅋㅋㅋ

호두강정 1봉지 받아가셔요~ㅎㅎ


땡버미 개인적인 4줄 평
   맛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