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향남 맛집 오아시스 러시아 음식 전문점 샤슬릭 라그만 국시 맛볼 수 있는 이색 맛집

땡버미 2023. 8. 31. 00:00
728x90
반응형

최근에 향남을 돌아다니다 보면
외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음식점들이 많이 생긴걸 볼 수 있는데요
최근에 유튜브를 보다가
러시아 꼬치요리 샤슬릭을 먹어보고 싶어
향남에 있는 러시아 음식점을 들렸습니다.

향남 1지구 훈장골 인근에 위치한
러시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
оазис 한국어로 오아시스 라고 합니다.

오아시스 내부!
외국 음식을 하는 식당들은
청결하지 못할 것 같은 생각에
식사를 하러 가기가 조금 꺼려지는데
향남 맛집 오아시스는 깔끔한 편이어서
일단 안심!ㅎㅎ

메뉴 주문!


оазис (오아시스)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행정서로3길 22

연락처는 따로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확인 할 수 없었고
땡버미는 점심시간 이후로 방문했습니다.


땡버미 pick
돼지샤슬릭 4개 24,000원
빵 2개 6,000원
라그만 1개 9,000원
국시 1개 8,000원


주문하면 가장 먼저 러시아 빵이 나옵니다!ㅎㅎ
넓적한 빵인데요! 
러시아 음식들을 요 빵하고 먹으면 맛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구요!ㅋㅋ 

라그만 나왔어요!
야채에 소고기 넣고 끓인 스프인데요

드시기 전에 바닥까지 한번
수저로 휙휙 저어 주시면
양념이 고루 섞어서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곤 빵을 뜯어서
라그만 국물에 찍어 드시면!!

세상 맛있어요!ㅋㅋㅋ
한국 김치찌개에 흰 쌀밥 먹듯!!ㅋㅋ

정말 맛있습니다.ㅋㅋ

여기에 소고기 까지 올려 한입!!

정말 맛있어요!!ㅋㅋ
사실 라그만 첫 맛은...
으잉? 이었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라그만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꼭! 바닥까지 저어서 빵에 찍어 드셔보십쇼!ㅎㅎ

그리고 라그만에는 우동 사리가 있어요!
면은...육수가 베어 있지 않아서
맛은 그냥...ㅎㅎ

이어서 나온 국시!

?? 이게 러시아 음식?ㅋㅋ

그냥 한국식 국수 아닌가?ㅎㅎ
맛은 새콤 달콤 시원한 냉국에
소면 말아서 먹는 한국식 국수맛!!ㅋㅋㅋㅋ

고려인들이 만들어 먹던 냉국수 면요리 인데
옛 소련 지역으로 이주한 고려인들이
고향의 맛을 그리워 하며 만들어 먹던 요리중 하나가
국시 라고 합니다! 

그래서 러시아 음식인데
한국의 맛이!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러시아 꼬치 구이 샤슬릭

돼지고기 꼬치 구이인데요!
구우면서 향신료를 발라
잡내를 제거해서 돼지 냄새 안나요!ㅎㅎ

샤슬릭은 빵에서 싸서 드시면!

요거 미쳤어요!ㅋㅋㅋㅋ
빵 계속 시키게 됩니다!ㅋㅋ

양꼬치 소스 향이 나는데
고기가 성인 남자 손가락 두개 두마디 넓이의 
고기 크기로 식감도 맛도 기가막힙니다!

한국어를 하실 수 있는 분이 없어서
주문하시는데 답답하실 수 있지만
한국말을 알아들으시긴 하니
가보실만 합니다!ㅎㅎ

젊은 남성분은 한국어를 조금 하시기도 하니까요
들려보세요~

다음에 또 들려서 먹어야 겟어요!ㅋㅋ


땡버미 개인적인 5줄 평
    맛    ★★★
  청결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