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향남 2지구 맛집 하카타식당 모츠나베 볼카츠 라멘 규동 차슈동 맛집

땡버미 2023. 9. 6. 20:00
728x90
반응형

향남2지구에 모츠나베 맛집이 있다고 해서 처제네와 들른 곳!

향남 2지구 맛집 하카타식당 입니다. 1월에 후쿠오카 여행을 갔을 때 하카나에서 먹었던 모츠나베가 정말 맛있었어서 기억에 남았었는데 향남에서도 모츠나베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니!!!! 대박!!

 

하카타식당 내부 느낌도 일본에 온것 같은 느낌 한가득입니다!

테이블 안내 받고 키오스크 이용해서 메뉴 주문했습니다.


  • 하카타식당
    경기 화성시 향남읍 발안양감로 193 1동 103호
    0507-1344-4621
    매일 11:00 ~ 21:30
    B.T 15:00 ~ 16:30

  • 땡버미 pick
    모츠나베 1개 28,000원
    우동면 1개 2,000원
    규동 1개 10,000원
    차슈동 1개 11,000원
    차슈라멘 1개 12,000원
    고기완자튀김 (볼카츠) 1개 6,000원
    짐빔하이볼 1잔 8,000원
    얼그레이하이볼 1잔 8,000원
    소주 2병 10,000원
    사이다 2캔 4,000원

모츠나베 주문했더니 버너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모츠나베가 전골 냄비에 나오는데 요기에 끓이면서 먹는다고 합니다.

쁘니와 처제는 하이볼 먹고 싶다고 해서 짐빔 하이볼과 얼그레이 하이볼 주문했어요!ㅎㅎ

어린 조카를 위해서 아이용 포크수저도 주셨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고기완자튀김 (볼카츠) 나왔습니다! 볼카츠 2개를 컷팅해서 달달한 데리야끼소스?가 뿌려져 나왔습니다. 혹시라도 볼카츠 작게 잘라서 드실 때 접시 가운데에서 잘라 드세요! 가장자리에서 자르시면 접시가 쓰러져요...ㅋㅋㅋㅋ
나중에 보니 모츠나베 전골냄비 뚜껑에 플레이팅 해서 나오는 것 같았어요! 

물론 한 입 가득 넣고 맛보는 것을 좋아하는 땡버미는 그냥 한입 가득 넣었습니다! 엄청 뜨거우니까 입안 다 데이지 않게 조심히 드십시오!

고기완자 안쪽에 육즙 한가득!! 맛이 기가 막힙니다!ㅎㅎ

드디어 나온 모츠나베! 일본 후쿠오카에서 먹었을 때는 부추가 산더미 처럼 쌓아져 나와서 푸짐해 보였었는데 예쁘게 보이기에는 요렇게 나오는것이 좋아보입니다.!ㅎㅎ

모츠나베를 팔팔 끓여줍니다! 국물이 끓으면서 흘러 넘칠 수 있으니 아이들과 같이 가셨다면 주의하셔야 합니다! 처음에 끓자 마자 맛보면 조금 싱거우니 짭짜롬 하게 드시는 것을 즐기시는 분들은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졸여서 드시면 좋습니다.

와사비 간장 소스 만들어 주면 먹을 준비 완료!ㅎㅎ

대창을 와사비 간장에 찍어서 맛보면 굿입니다!ㅎㅎ 고소한 대창과 알싸한 와사비 간장이 정말 잘어울리고 맛있습니다.

모츠나베에 들어있는 부들부들한 식감의 연두부! 우엉을 넣고 끓인 육수와 잘어울려요!ㅎㅎ

모츠나베에 우동면 넣어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우동면 넣고 다시 한번 끓여줍니다!

우동면이 모츠나베 육수랑 정말 잘어울립니다. 꼭 드셔보세요!

조카도 같이 저녁을 먹으러 와서 규동을 주문했습니다!

계란 노른자 톡 터트리는걸 조카가 하겠다고ㅋㅋㅋㅋ 노른자 터트리고 주고 규동과 잘 스까줍니다!

음~ㅎㅎ 달콤 짭짜롬 하니 아이들이 좋아할 맛! ㅎㅎ 조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차슈동도 같이 나왔는데요

차슈동도 잘 스까 주고서

차슈한점 크게 올려서 한술!! 음...차슈는 참...땡버미 입에 안맞어요..ㅠㅠ 냄새안나는 차슈를 먹어본 기억이 없어요..ㅠㅠ 차슈를 제외하고 먹으면 맛있습니다.

느끼함이 슬슬 올라와서 사이다와 얼음잔 주문!ㅎㅎ
시원하게 한잔 들이키고 얼큰한 국물도 맛보고 싶어서 차슈라멘 주문 했습니다.

오!오~~~~!

일본 여행 온것 같다요~~~^^

라멘도 육수가 잘 베이도록 잘 스까주고!

크게 한입! 후루룩 흡입!ㅎㅎ 라멘은 이찌란라멘 이나 신신라멘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렇다고 맛이 없던 것은 아니에요!ㅎㅎ일본 여행 가고싶었는데 향남 2지구 맛집 하카타식당 향남점에서 살포시 눌러놓고 왔습니다~ㅋㅋㅋㅋ 모츠나베 볼카츠 라멘 규동 차슈동 맛보시고 싶으신 분들 향남 맛집 하카타식당 들러보세요 



땡버미 개인적인 5줄 평
    맛    ★★★

  청결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