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성 조암 맛집 마초그릴 통삼겹살 투움바파스타 우정 맛집

땡버미 2023. 9. 12. 09:49
728x90
반응형

화성 조암 우정읍에 유튜버 마초맨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다고 해서 들른 곳!!

통삼겹스테이크 맛집 마초그릴과 대형 베이커리 카페 엘까미노에 들렀습니다.!

마초그릴에 들어서면 눈길을 끄는 바베큐그릴!ㅎㅎ

우정 맛집 마초그릴 내부모습입니다. 점심시간에 왔는데 손님이 엄청 많았습니다. 마초맨님도 바쁘게 서빙하시고 있어요!ㅎㅎ

땡버미와 쁘니도 자리를 안내 받고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 마초그릴
    주소-경기 화성시 장안면 사랑길 175 마초그릴
    전화-031-358-3581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주차-매장 앞에 넓은 주차장이 무료! 입니다.

    화~일요일 11:30 ~ 21:00
    B.T 15:00 ~ 17:00
    L.O 14:00 , 20:00 브레이크 타임 전과 영업 마치는 시간 전 두번의 라스트오더를 받는 곳이에요
    월요일 정기 휴무

  • 땡버미 pick
    마초 통삼겹플레이트 1개 16,900원
    마초 투움바파스타 1개 16,900원

주문하면 요기서 맛있는 음식을 조리해 주시기 시작하십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사장님이 오셔서 셀프바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십니다! 요기서 귀리밥 하고 미역국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기본 반찬들과 식기류를 챙겨갈 수 있습니다!ㅎㅎ

땡버미는 요렇게 챙겨 왔습니다!ㅎㅎ 귀리밥하고 미역국 정말 맛있어요!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이라면 애기들 밥먹이기에도 좋습니다!ㅎㅎ

주문한 마초 투움바파스타 나왔습니다. 서빙로봇이 가져다 주었어요!ㅋㅋ

우와~~ 마초 투움바파스타에도 통삼겹살이 들어가 있습니다!ㅎㅎ

마초 투움바파스타 소스에 면 샥샥 비벼 주고!

돌돌돌 말아서 통삼겹살과 한입!ㅎㅎ 매콤하면서 꾸덕한 마초 투움바파스타! 아이들이 먹기에는 매콤한 편이라서 애기들은 미역국에 밥말아 주시거나 김가루에 돌돌 굴려서 주셔요!ㅋㅋㅋㅋ

마초 투움바파스타 다 드시고 나면 귀리밥을 다시 가질러 가세요!ㅋㅋㅋ 왜냐??

투움바파스타 소스에 비벼드시면 됩니다! 요렇게 먹는 방법은 사장님이 미리 알려주고 가셨어요!ㅋㅋㅋ

와! 정말 맛있습니다! 귀리밥 꼭 마초 투움바파스타 소스에 비벼드세요!

요기에 김가루 까지 얹어드시면?

땡버미는 한번 더 비벼 먹었어요!ㅋㅋㅋㅋ

이어서 나왔던 마초 통삼겹바베큐!

통삼겹바베큐를 찍어먹을 소스와 감자튀김도 같이 나와요!

캬~ 맛있게 구워져 나온 통삼겹바베큐 보세요!ㅋㅋ 육즙이 좔좔 흐르고 있습니다.

와사비에도 한입 소스에도 한입! 입안에서 육즙이 팡팡터지고 육질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요거 두개 같이 찍어드셔도 맛있습니다!

감자튀김도 따로 나오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ㅎㅎ

먹다가 느끼함이 올라올때 쯤 콜라 하나 주문!ㅎㅎ

하얗게 얼려진 얼음잔에 콜라를 따라주었더니

콜라 슬러시가 되어가고 있어요!ㅋㅋㅋ 살얼음이 얼어서 정말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다 먹고난 마초 통삼겹살바베큐와 투움바파스타!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땡버미 개인적인 5줄 평
    맛    ★★★
  청결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