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성 향남 맛집 청기와24시감자탕 낙지감자탕 볶음밥 향남2지구맛집

땡버미 2023. 9. 21. 22:36
728x90
반응형

늦은 밤에 뜨끈한 국물 생각이 날 때 일행 중에 감자탕에 소주 한잔 하자고 하셔서 화성 향남 2지구에 있는 감자탕 맛집

청기와 24시 감자탕 향남점에 들렀습니다! 

늦은 저녁 시간 인데도 식사하고 나오시는 분들도 있고 식사를 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땡버미 일행들도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 했습니다.


  • 청기와 24시 감자탕 향남점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한절이1길 1
    전번 - 0507-1315-2410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땡버미 pick
    낙지감자탕 (대) 1개 55,000원
    볶음밥 2개 6,000원

주문하고 5분 정도 지났으려나요? 손질된 낙지와 함께 감자탕 나왔습니다! 낙지가 무려 4마리나 들어있었어요!

보글보글 끓여주면서 감자탕 국물을 낙지위에 부어주면 낙지를 먹기 좋게 자를때 잘 잘라집니다!ㅋㅋ

먹기좋은 크기로 자른 낙지와 시래기와 돼지등뼈가 감자탕 국물에 보글보글 잘 끓여지고 있습니다.! 많이 끓여 줄수록 등뼈의 살코기가 잘 발라집니다!

부드러운 돼지 등뼈고기! 겨자 소스에 콕 찍어서 한입! 정말 부드럽구요 돼지고기 잡내 없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집니다!ㅋㅋㅋㅋ

돼지등뼈고기는 요렇게 살코기를 발라서 감자탕 국물에 적셔 같이 먹으면 정말 기가막힙니다.ㅋㅋ

이번엔 낙지! 와! 낙지 큼직하게 잘라서 먹었는데요 정말 쫄깃하고 감자탕 국물에 낙지가 이렇게 잘어울릴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시래기와 콩나물하고 같이 먹으면 무슨 해물찜 먹는거 마냥 맛이 좋습니다!

청기와 24시 감자탕 낙지감자탕에는 수제비사리도 들어가 있는데 국자로 바닥을 긁어 국물을 떠 보시면 요렇게 쫄깃쫄깃한 수제비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ㅋㅋ 수제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제비 사리를 더 넣어 드실 수 있으니 주문하세요!

고슬고슬한 감자도 잘 익어서 맛이 좋아요! 국물에 감자 으깨 드시면 걸죽해진 국물맛이 더 좋은거 아시죠?

양이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팍팍 줄어들지 않더라구요!ㅋㅋ 신나게 먹고 나서 볶음밥 주문! 냄비 가져가셔서 밥을 볶아 주시니까 미리 국물을 개인 접시에 덜어놓으세요!

고소한 볶음밥!! 마지막에 볶음밥 안먹으면 아쉬움 가득한 맛입니다! 꼭!!!!! 주문해서 드세요!ㅋㅋㅋㅋ 야식을 너무 배부르게 먹었다요...ㅠㅠ 다음에 또 들를게요!


땡버미 개인적인 평
    맛    ★★★
  청결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재방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