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성 향남 맛집 오봉집 직화 낙지볶음 제육볶음 향남2지구맛집

땡버미 2023. 9. 22. 15:29
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향남에서 점심 먹으러 나왔습니다~^^ 뭘 먹을지 고민 하다가 낙지볶음이 먹고 싶다고 해서 향남2지구맛집

오봉집 향남점에 들렀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이라서 다행이 빈 테이블이 있었어요!ㅎㅎ 후딱 자리 잡고 메뉴 주문했습니다.


  • 오봉집 향남점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상신하길로 320 탑스프라자2 204호
    전번 - 0507-1343-1069
    화~일요일 11:00 ~ 22:00
    B.T 15:00 ~ 17:00

  • 땡버미 pick
    직화 낙지볶음 2인 26,000원
    직화 제육볶음 2인 24,000원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 반찬이 나오는데요 양은밥상을 오봉이라고 부른다고 하는데 양은 쟁반에 한상 가득 차려 나오는 집이라서 오봉집인가? 하는 땡버미의 개인적인 생각...ㅋㅋㅋ

테이블 마다 개인 그릇과 집게 가위가 있습니다. 쟁반 가운데에 있는  미역국을 개인 그릇에 덜어주면 미역국 있던 자리에

요렇게 메인 메뉴인 직화 제육볶음을 가져다 줍니다! 직화 낙지볶음은 옆 테이블에서 먹었는데.... 사진이...왜 읍냐...ㅠㅠ 낙지가 통으로 나와요!ㅋㅋ 정말 먹음직 스럽게 나오던데ㅠㅠ 사진이 아쉽네...

밥도 나오는데요! 이렇게 넓은 대전에 나옵니다. 그래서 직화 제육볶음이나 낙지볶음을 덜어서 덮밥으로 드셔도 되구요!

덮밥으로 드시기 싫으신 분들은 요렇게 흰 쌀밥 위에 올려서 한입 하셔도 된답니다! 맛은요? 매콤달달한 양념에 불향까지 입혀진 제육볶음이 식욕 제대로 폭발 시켜줍니다! 땡버미는 덮밥으로 비벼 먹는것을 선호합니다! 위 사진은 흰쌀밥에 올려 먹을 수도 있다라는것을 보여 드리기 위해 한 컷 담은 것이구요ㅋㅋㅋㅋㅋㅋ

같이 나온 반찬 중에 콩나물과 김가루 팍팍 넣고 양념에 제대로 스까 주어 먹었습니다

캬~ 비쥬얼 보소! 매콤과 달콤의 향연!ㅋㅋ 오봉집 직화 제육볶음과 낙지볶음 맛은 있지만 땡버미의 입맛에는 양념의 단맛의 간이 쎈편입니다. 그래서 먹을 때는 맛있게 먹었는데 먹고나서는 아...쫌 달다...하는 생각이 드는 양념이에요! 그래도 양도 많고 가성비도 좋아서 한끼 떼우기 좋은 곳입니다!


땡버미 개인적인 5줄 평
    맛    ★★☆☆
  청결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