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안성 맛집 아그라 인도 커리 요리 안성 스타필드 1층 맛집

땡버미 2023. 10. 17. 16:52
728x90
반응형

쁘니와 안성 스타필드 트레이더스로 장을 보러 갔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스타필드 2층 푸드코트를 돌아보다가 1층에도 식당이 있다는 쁘니의 말을 듣고 내려가 보았는데

이렇게 분위기 좋은 식당이 있길래 뭐지 하고 보니 안성 맛집 인도커리요리 전문점 스타필드맛집 아그라 였습니다. 

인도식 커리는 처음 맛보는 거라서 무엇을 주문해야 할 지 좀 고민을 했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알려 주셔서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 아그라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1층 1337호
    전번 - 0507-1361-1695
    매일 10:00 ~ 22:00
    L.O 21:00

  • 땡버미 pick
    프리미엄 커플세트
    라씨
    망고 라씨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땡버미와 쁘니는 엄~~~청!! 배가 고파서ㅋㅋㅋㅋ 안성 맛집 아그라 스타필드맛집에서 프리미엄 커플세트 주문 했습니다!ㅋㅋㅋ

주문을 마치고 물 마시려는데... 접시에 뭐가 묻은 줄... 알았습니다!ㅋㅋ 암것도 아니에요 무늬 였어요!ㅋㅋ

메뉴 주문 하고 나온 망고&포도 스노윙 브레드! 음... 샐러드 입니다. 그런데 하얀 연기가...?

요렇게 하얀 안개 같은?? 구름같은?ㅎㅎ 

샐러드 바닥에 난이 있었어요! 난과 같이 먹는 거라고 알려 주셨습니다. 

망고랑 한입! 포도랑 한입! 오~ 난하고 샐러드하고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라씨도 나왔습니다. 요거트? 요구르트?ㅋㅋ 

땡버미는.... 라씨..... 흠.... 아...ㅋㅋㅋㅋㅋ 맛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불호인 라씨 입니다!ㅋㅋㅋㅋ

다음은 버터 치킨 마크니 나왔습니다! 가장자리에 지푸라기?ㅋㅋㅋㅋ 뭐지? 하고 있는데

오~ 퐈이야~~~~~ ㅎㅎ 눈길을 확 사로잡는 포포몬쓰!ㅎㅎ

ㅎㅎ 신기 했었습니다!ㅋㅋ 맛은?ㅎㅎ

와우! 포포몬쓰가 잊혀질 맛이에요 버터 베이스의 치킨이 매콤 달콤 맛이 좋아요!

치킨 반달루도 나왔습니다.

무르그 징가 카라히도 나왔고 

클래식 난과 허니 버터 난 도 함께 나왔어요!ㅎㅎ 인도 난은 얇지만 바삭하고 

엄청 쫀쫀한 식감을 가졌는데 거기에 꿀과 버터가 발려 있으니... 그냥 먹어 맛이 좋았습니다!ㅎㅎ

치킨 반달루를 난 위에 올리고 한입!! 와.. 진짜 진심... 맛있어요!ㅋㅋㅋㅋ 달달한 인도식 커리!! 식욕 제대로 뿜뿜 해주고

무르그 징가 카라히에는 새우와 치킨이 들어 있는데 아주 맛이 좋습니다!ㅎㅎ

프리미엄 커플세트 메뉴는 밥이 무한 리필!!ㅎㅎ 밥알이 날라 다니는 공기밥 하나 주문 해서 

커리에 섞어서 먹으면... 하... 입안에서 부드럽고 달콤한 커리가 사르르르르르르르르르 녹아 사라져요!

요렇게 커리와 섞어준 밥을 난에 올려 먹으면 완전 꿀맛!ㅎㅎ

신나게 안성 맛집 인도커리요리 스타필드맛집 아그라 커리를 먹고 나면 느끼함이 살짝 올라오는데 요때 딱 탄산을료 주문 하세요!ㅋㅋ 탄산 음료도 무제한 리필 된답니다!

시원하게 사이다 한자 들이키고 나서 다시 시작합니다!

난 도 무제한 리필이 되니 남은 커리 다 먹어야지요???!!!!!!

안성 맛집 인도커리요리 스타필드 맛집 아그라에서 프리미엄 커플 세트를 드시면 클래식 난 허니버터 난 갈릭난 트러플 갈릭 난 욜렇게 4가지의 난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데 땡버미는 난을 두개만 주문 했는데 키오스크를 서툴게 사용해서 인지... 난이 4개가 나왔어요!ㅋㅋㅋㅋ 미쳐브러요...좋아서!!ㅋㅋㅋㅋ

갈릭 난에는 마늘 플레이크가 올려져 나왔습니다.!

정말 처음 가본 인도식 커리 요리 전문점 안성 맛집 스타필드맛집 아그라에서 커리도 원없이 먹고 난은 1년간은 생각이 안날 정도로 먹고 왔는데 포스팅 하는 지금.... 또 먹으러 가고 싶은 땡버미...ㅠㅠ 정말 맛있어요!! 또 가고 싶다~~~~~~~


땡버미 개인적인 5줄 평
    맛    ★★★
  청결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