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성 향남 맛집 명품 향남중국집 향남짬뽕 맛집

땡버미 2023. 10. 24. 11:51
728x90
반응형

향남 중국집 맛집 명품에서 짬뽕을 먹기로 한 날 쁘니가 할머니도 같이 점심 먹었으면 좋겠다고 해서 배달 주문 했습니다~ㅎㅎ 


  • 명품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행정서로1길 9-6 . 1층
    전번 - 031-352-9939
    매일 10:00 ~ 20:00

  • 땡버미 pick
    짬뽕 1개
    짜장면 1개
    우동 1개
    탕수육 소 1개

 

주문하고 30분 정도 지나 배달 되었습니다~ 배달도 빠른 향남 맛집 향남 중국집 명품!! 면이 불어버릴 수 있는 짬뽕과 우동은 면을 따로 포장해서 가져다 주시는 센스에 탕수육은 습기 차지 말라고 랩을 씌우고 구멍도 뽕뽕 뚫어 주셨습니다.!ㅎㅎ

 

할머니가 주문하신 우동부터 샥샥!! 햐안 짬뽕이라고 해도 될 비쥬얼!! 홍합도 오징어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우동 국물에 면을 넣어 한입만 찬스!ㅋㅋㅋ 달걀도 풀어져 있고 중국식 우동은 일반적인 우동과는 다른 불맛이 추가되어 맛이 좋습니다!

오징어도 쫄깃하고 맛도 좋습니다!

이어서 짬뽕!!ㅋㅋ 땡버미는 짬뽕을 주문했는데 우동이 빨간국물로...바뀐 맛?ㅋㅋ 그래도 달걀이 풀어진 국물이 아니기에 깔끔하고 얼큰합니다!

면에 짬뽕 국물이 충분히 베어나도록 샥샥 저어주고!

후루룩 한입!ㅎㅎ 홍합 비린내 나지 않고 

국물도 얼큰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쁘니가 주문한 짜장면! 

짜장면도 불지 않게 면을 따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짜장을 부어주고~~~

샥샥 면과 섞어주고서!

쁘니의 짜장면도 한입만!!ㅋㅋㅋㅋ 짜장면도 맛있고 고기도 큼직하게 들어 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탕수육을 주문했는데 서비스로 군만두도 넣어 주셨습니다. 아주 굿입니다!ㅎㅎ 군만두 바삭함이 잘 유지 되어 있고 탕수육도 굿!

새콤 달콤한 탕수육 소스에 콕 찍어서!

한입 베어 물었습니다! 바삭 쫄깃 부드러운 등심!! 고기 두께 보세요! 이렇게 두꺼운데 식감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군만두도 탕수육 소스에 찍어 드셔보세요!  탕수만두!!ㅎㅎ 맛있는 점심 한끼였습니다!! 향남 맛집 향남 중국집 명품! 짜장면 짬뽕 생각나시면 명품에서 드셔보세요~^^


땡버미 개인적인 2줄 평
    맛    ★★★☆☆
 
가성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