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 숙소 & 맛집

일본 여행 후쿠오카 3대 라멘 맛집 신신라멘

땡버미 2023. 3. 15. 00:01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에 도착해서
크로와상으로 에피타이져를 먹고!ㅋㅋ

후쿠오카 하카타역 일 포르노 델 미뇽 현지인도 줄서 먹는 크로와상 맛집

김해공항에서 출발해 후쿠오카에 하카타 역에 도착한 시간은 오전 8시 20분 정도였으려나요? 후쿠오카 가기 전에 지인분이 후쿠오카에 가면 하카타 역에서 갓 구워 나온 크로와상을 먹어야 하는

jb-br-story.tistory.com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 들른곳은
신신라멘 하카타 데이토스점!

오픈하기 30분 전인데
줄을 서고 있어서
땡버미네도 줄을 섰습니다.
그런데 줄을 선지 15분 정도 지났으려나요!ㅎㅎ

정말 미리서길 잘했다고 서로를 칭찬!ㅋㅋ

줄을 서면서 메뉴를  구경했습니다.

메뉴 판은 신신라멘 입구 왼편
빨간 테이블 위에 있습니다.

라멘, 볶음밥, 교자, 오니기리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점심 시간에 메뉴가 별도로 있어요!

테이블 위 메뉴판이 아니여도
세트메뉴는 신신라멘 입구 앞에 있는
가판대와 벽면에
요렇게 보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 신신라멘 후쿠오카 하카타 데이토스점 』

  • 땡버미 주문 메뉴

신신라멘 + 오니기리2p + 교자5p SET 2개 1960엔
신신라멘 2개 1420엔
산토리 생맥주 4p 2040엔


📍 주소 - 1-1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812-0012 일본
            〒812-0012 福岡県福岡市博多区博多駅中央街1−1
📍 영업시간 - 평일 AM 11:00 ~ PM 11:30
                  주말 AM 10:00 ~ PM 11:30
📍 전화 - +81 92-473-5057


11시에 오픈하면서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홀이 넓습니다!
하지만...
거의 초등학생 수준의
의자크기!!ㅠㅠ
땡버미에겐 너무 작아여!ㅠㅠ

들어갈 때 번호표를 주는데
가지고온 짐과 캐리어를 맡아 줍니다.

호텔에 체크인 하기 전이여서
아주 유용한 서비스 였습니다.

호텔 체크인 하기 전에
신신라멘에 들리시는 분들에겐 꿀 팁!ㅋㅋ

시원한 물한잔을 마시면서
밖에서 대기 하며 보아둔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주문한 오니기리 나왔습니다.
홍차맛과 미역맛?
신신라멘 후기들 검색해보면
맛이 별로라는 이야기가 많은데
그냥 일본식 밋밋한 오니기리!
완전 맛없다! 이정도 아니에요!ㅎㅎ
그냥 땡버미 입에는 괜찮았습니다.

 

이어서 나오는 산토리 생맥주!
요거! 진심 꿀맛 입니다!
이번 후쿠오카에서 먹은 생맥주중에
산토리 생맥이 제일 맛있었어요!

교자 5p 나오면

옆에 있는 간장을
교자 옆 간장 종지에 덜어서
먹을 준비!ㅋㅋ

대망의 신신라멘 영접!
 

국물 먼저 흡입!
국물이 정말 담백 깔꼼합니다!

마늘을 살살 풀어줍니다.

목이버섯 차슈 반숙계란!
비쥬얼도 아주 굿!

면이 이치란 라멘 보다 얇습니다.
면 익힘은 살짝 단단하게 해달라고 요청하세요!
"카타 멘" 라고 말하시면
한국에서 먹는 꼬들면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목이버섯과 차슈와 함께 먹으면
식감과 그맛은 배가 되고!

살짝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고추기름 살짝 넣어가면서
맵기를 조절해서 드셔보세요!

땡버미는 고추기름 넣어서
매콤하게 먹은 신신라멘이 더 좋았습니다.

국물이 얼큰해 지니 더욱 감칠맛이 좋았어요

마지막 면 한 젓가락 까지 호로록 흡입하고

완 멘!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치란 보다
신신라멘이 제입에는 더 맞더라구요!

물론 이치란 라멘도 맛있습니다!

라멘국물과 함께
산토리 생맥주도 끝!!ㅠㅠ

다음 일정이 있으니
한 잔 더 하고 싶었지만
참고!ㅋㅋㅋㅋ

다음으로 이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