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 숙소 & 맛집

후쿠오카 국제공항에서 하카타역 가는 방법

땡버미 2023. 3. 12. 12:26
728x90
반응형


땡버미가 2023년 첫 해외여행으로
후쿠오카에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이용한 공항은 김해공항!


경기도에 사는 땡버미가 김해까지....?

에어텔로 일본 후쿠오카 요금을 알아보던 중

인천공항에서 가는 것보다
김해공항에서 가는 것이
1인 기준 20만 원이 저렴해서
김해공항 - 후쿠오카 항공편을 예약했고!!

후쿠오카에 도착!

김해 국제공항에서 후쿠오카 국제공항까지는
40분 정도 걸립니다!
겁나게 가까워요!ㅋㅋㅋㅋ

공항버스를 타고서 입국장으로 이동!

버스에서 내려서 파란색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디펜스가 보이면 왼쪽 공항 입구로 이동!

비행기가 착륙하는 표시를 보면서 계속 이동하면

웰컴 투 후쿠오카! 푯말을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요때부터 후쿠오카에 왔구나 싶어요!ㅋㅋㅋ

수화물을 찾고!
 

출구로 나가면
버스티켓을 살 수 있는 부스와
와이파이를 살 수 있는 부스
세븐일레븐도 있어요!

여기서 화장실도 미리 들리세요!
왜냐면!!


하카타 역으로 가는 지하철을 타기 위해서는
후쿠오카 공항역으로 가야 하는데

후쿠오카 공항역은
후쿠오카 공항 국내선 쪽에 있어서
셔틀버스를 타고 국내선 쪽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셔틀버스는 무료와 유료가 있는데요
무료는 중간에 섰다가 가는 정거장이 있고
유료는 직행 버스라고 합니다.
 땡버미는 무료 셔틀버스 이용했습니다.

후쿠오카 공항 국제선 4번 출구로 나와서

1번 셔틀버스 정류장에서 대기하셨다가
오는 셔틀버스 타시면 됩니다.

유료 직행버스는 2번 정류장에서 타시면 되고
요금은 내릴 때 내시면 됩니다.

버스 타고 출발!

중간에 화물선 터미널에서 한번
정거하고 갑니다!

후쿠오카 공항역 까지는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셔틀버스가 후쿠오카 공항역에 도착하면

버스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공항역 2번 출입구가 보일 때까지 쭈욱~~~ㅋㅋ

요기로 내려가세요!

티켓을 사야 하는데요

1일 패스권을 샀습니다.
많이 돌아 댕기는 일정이어서
웬만하면 지하철 이용하면서 다니려구요! 

1일 패스권은 640엔!
6000원 정도 합니다

하카타 역으로 가는 지하철을 타고

두 정거장만 가면!

하카타 역 도착!ㅎㅎ

하카타 역 처음 와봤는데
엄청 크고 멋지더라구요!

이제 후쿠오카 2박 3일 만에 훑고 오는 일정 시작!



반응형